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차산역 냉동삼겹살, 냉삼, 삼겹살 맛집 -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아차산본점

by 김알짜 2024. 9. 21.

아차산역 냉동삼겹살 맛집, 순삼이네 미나리 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차산역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는 원래 냉동삼겹살을 별로 땡겨하지 않는 사람인데요, 주로 호일을 깔고 굽는 그 방식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요...ㅎㅎ

 

그런데 최근에 갑자기 냉동삼겹살이 급 땡겨서 맛있는 집을 알아보다가, 호일도 깔지 않고, 또 미나리도 푸짐하게 함께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다녀와 봤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방문 후, 고기는 물론이고 밑반찬부터 볶음밥까지 전부 맛있어서 블로그를 통해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순삼이네 미나리 삼겹살 아차산 본점

 

-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18 1층 (아차산역 2번 출구에서 93m)

- 메뉴/가격: 시골 생삽겹살(국내산) 15,000원 / 냉삼(국내산) 14,000원 / 제주천겹살(국내산) 17,000원 / 정가브리살(국내산) 17,000원

- 저희는 금요일(평일) 저녁 6시~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그때에는 테이블이 1/3 정도 차있었고, 30분 정도 지나니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 되고 웨이팅을 시작했습니다.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가게 내부는 이렇게 4인석으로 8~9개 테이블 정도가 있고, 만약 단체로 오실 경우 미리 연락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원이 많아서 아쉽게 발길을 돌리시는 분들도 좀 있으시더라구요.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메뉴입니다. 저희는 냉삼 2인분, 시골생삼겹 1인분, 볶음밥 1인분을 시켜 먹었는데요.

냉삼과 생삼겹 모두 고기의 질도 굉장히 좋고, 미나리와 함께 구워 먹으니 정말 별미였어요.

 

또 밑반찬들, 특히 묵은지 김치나, 파김치가 정말 맛있었고, 함께 찍어먹으라고 나오는 다진마늘+참기름장이나, 청양고추+간장소스도 다 입맛을 돌게하는 맛이더라구요.

 

메인메뉴 뿐 아니라 밑반찬도 세심하게 다 맛있는 집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음식 양이나 맛 대비 가격도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미나리 양은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2인분에 꽤 많은 양의 미나리가 나왔어요.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냉삼 상태 좋은거 혹시 느껴지시나요...?

고기 자체가 잡내도 하나도 없고 금방 구워지는데, 함께 굽는 미나리나 파김치, 묵은지김치와 같이 먹으니 진짜 2인분이 순삭 되더라구요. 냠냠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요건 삼겹살 1인분인데요,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여도 고기 자체가 두툼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냉삼 > 생삼겹살 순으로 먹었는데, 생삼겹살이 좀 더 기름진 느낌이라 이 순서로 먹었던게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순삼이네미나리삼겹살

 

 

마지막에 볶음밥을 고민하다가 1인분만 시켰는데요, 1.5인분 양정도로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볶음밥은 정말 내가 먹고싶다고 상상한 그 맛 그대로였어요. 미나리도 송송 잘려 함께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서 볶음밥까지 꼭 드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동네에서 제대로된 고기 맛집을 찾은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은데요!

네이버/카카오맵 평도 그렇고,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있는걸 보니,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들 아는 맛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냉삼이 땡길때면 또 여기로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오늘의 내돈내산 맛집 후기를 마치겠습니다.